• 쇼핑카테고리
현재 위치
  1. 이전페이지
  2. 제품소개

제품소개

레드페이스 제품소개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욘드포스트   레드페이스, PFS 라인 신상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 출시
작성자 (주)레드페이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11 18:15: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

레드페이스, PFS 라인 신상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 출시


소비자 체험단과 SNS 소문내기 이벤트 동시 진행해 제품 경험 기회 및 경품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에 밀착되어 편안한 보행을 돕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 라인 신상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포근한 봄 날씨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점심시간을 이용해 걷기 운동을 즐기는 ‘워런치(워킹+런치)’ 등 일상 속 운동을 즐기는 트렌드 또한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장소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이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도시 러닝부터 산행까지 불규칙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자유로운 보행을 위해서는 기능성 워킹화 선택이 중요하다.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해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발과의 일치감을 증대시키는 PFS는 새로운 굴곡형 족형을 사용한 기술로, 생체 역학 원리를 응용해 아치를 받쳐주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한다. 또한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시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워킹화를 직접 경험 가능한 소비자 체험단 모집과 해당 소식 공유 이벤트를 각각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 속 야외활동이 늘어난 동시에 일상 속 운동이 트렌드인 요즘, 가볍고 산뜻한 착화감으로 걷기 좋은 봄에 제격인 PFS 워킹화 라인의 신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많은 이들이 활기찬 봄을 즐기길 바라며 신상품 출시에 맞춰 체험단과 경품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비욘드포스트 http://www.beyondpost.co.kr/view.php?ud=20230406092356239246a9e4dd7f_3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reply 이전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