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카테고리
현재 위치
  1. 이전페이지
  2. 제품소개

제품소개

레드페이스 제품소개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바끄로뉴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헬시플레저 열풍 속 마일드 코튼 라인업 시리즈
작성자 (주)레드페이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8 11:02: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헬시플레저 열풍 속

마일드 코튼 라인업 시리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진 가운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 패션 아이템 또한 관심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스포티한 무드에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복과 운동복 모두 활용하기 좋은 마일드 코튼 라인업을 시리즈로 출시했다.

◇ 데일리 아웃도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걸치기 좋은 후디 재킷



마일드 코튼 컴포터블 재킷은 내추럴 코튼 소재로 부드러운 재질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가을용 아우터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하는 팔 부분 로고플레이로 아웃도어 감성을 살렸다. 일체형 후드 집업 스타일로 실내외 어디서나 가볍게 걸치기 좋아 가을에는 단일 아우터로, 겨울에는 레이어드룩 또는 실내용 복장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 캐주얼한 액티브웨어, 취향 따라 선택 가능한 티셔츠 시리즈

반집업부터 후드, 맨투맨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티셔츠 시리즈 또한 포근한 착용감의 내추럴 코튼을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먼저, 마일드 코튼 짚 티셔츠는 체스트까지 이어지는 반집업 스타일로 등산, 캠핑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액티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목 부근까지 지퍼 라인이 이어져 있어 편의에 따라 보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제품 하단과 소매 부분에는 밴딩 처리를 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앞면에 손주머니가 부착되어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컴포트한 핏으로 편안하게 입기 좋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마일드 코튼 후디 티셔츠는 캐주얼한 감성의 남녀공용 티셔츠로, 스포티하고 자유로운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오버핏 스타일이다.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손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을 더했으며, 그래픽 아트워크와 로고 프린트를 각각 앞면 하단, 팔 부분에 부착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살렸다. 아웃도어 또는 운동, 일상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다 캐주얼한 코디도 연출하기 좋은 일체형 후드 스타일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폭이 넓은 해당 티셔츠는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네이비가 있다.

마일트 코튼 맨투맨 티셔츠는 트렌디한 무드에 다양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운동복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은 편안한 착용감의 컴포트핏으로, 여성용은 최근 유행하는 오버핏으로 구성되어 캐주얼한 감성이 특징이다. 앞선 후디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각 그래픽 아트워크와 브랜드 로고 프린트를 상품 하단과 팔 부분에 부착해 데일리 아웃도어로서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으론 블랙, 그레이, 네이비 색상이, 여성용으론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색상이 있다.

◇ 스포츠&스트리트 감성, 편안한 착용감의 트레이닝 팬츠



재킷, 티셔츠 시리즈와 함께 셋업을 완성시키는 마일드 코튼 컴포터블 팬츠 역시 내추럴 코튼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트레이닝 팬츠 스타일로 가벼운 산행이나 운동은 물론 일상 중 데일리룩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다. 양주머니에 지퍼가 부착된 뒷주머니까지 있어 격한 활동에도 보다 안전한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며, 해당 뒷주머니에 부착된 브랜드 로고 텍으로 아웃도어의 포인트 또한 더했다. 허리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와 활동량이 많은 가을철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그레이, 아이보리, 네이비,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여성용인 마일드 코튼 컴포터블 우먼 팬츠 또한 있다. 해당 여성용 팬츠의 색상은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가 모호해진 요즘, 뛰어난 기능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http://www.baccro.com/news/articleView.html?idxno=3778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reply 이전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